회원가입

01.약관동의

환영합니다  회원님!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드립니다. 회원가입을 위하여 아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고 확인해주세요.

통합이용약관
  • 제1조 (목적)
    이 약관은골프치로투어가 운영하는 제공하는 온라인 상의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정의)
    가.
    "회사" 란 골프치로투어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www.9875.co.kr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나.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라.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가.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전화번호,팩스번호, 전자우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인터넷쇼핑몰의 초기 서비스화면 (전면)에 게시합니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다.
    "회사"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라.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인터넷쇼핑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마.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바.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가.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나.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다.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라.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5조(서비스의 중단)
    가.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 제6조(회원가입)
    가.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나.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 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 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라.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가.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나.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사”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와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6.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또는 음란한 언행, 이유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은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 현금, 상품) 요구 등으로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7.
    “회사”를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단, 당해 회원의 취소?반품 비율이 회사의 평균 취소?반품율보다 50% 이상 높은 경우에는 상습적인 것으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
    다.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라.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 제9조(구매신청)
    이용자는 "회사"에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 제10조 (계약의 성립)
    가.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 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나.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후 계약금이 입금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다.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 제11조(대금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온라인무통장입금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가.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나.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가.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다만, 여행상품과 같은 무형의 재화 공급은 해당 상품에 적용되는 별도의 약관을 교부하고 해당 서비스가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일련의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여행상품과 같은 무형의 재화 공급은 예약한 상품에 대한 별도의 여행자 계약서 등을 교부하여 이용자가 상기 상품에 대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14조(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단, 여행상품의 경우 상품의 특성 상 이용자가 출발일 전 모든 예약이 완료된 이후 계약을 해지할 경우 국내(외) 여행표준약관 및 국내(외)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 손해배상액을 공제하고 환불하며, 기타 상품의 상품이용 계약체결 시 계약한 특별약관 등의 규정에 의거한 상품의 취소 및 환불 수수료를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 제15조(청약철회 등)
    가.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여행상품의 경우 국외,국내여행 표준약관에 의한 환급기준에 따라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나.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회사”에서 사전에 당해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계약에 대하여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고지한 경우
    다.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라.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가.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나.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다.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라.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 제17조(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사항은 “회사”에 게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규정된 내용에 따릅니다.
  • 제18조("회사"의 의무)
    가.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다.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가.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나.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제21조(연결"회사"와 피연결"회사" 간의 관계)
    가.
    상위 "회사"와 하위 "회사"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회사"(웹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회사"(웹사이트)라고 합니다.
    나.
    연결 "회사"는 피연결 "회사"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회사"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가.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나.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다.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라.
    "회사"와 상품구매 및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이용자가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사용함으로 인한 피해는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제23조(회원의 게시물 및 저작권)
    가.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나.
    회원의 게시물에 의한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의 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제 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여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라.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 허락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바.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재게시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 제24조(분쟁해결)
    가.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다.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제25조(재판권 및 준거법)
    가.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가 소재하는 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나.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 제26조(특별규정)
    당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 및 국내(외) 여행표준약관 등에 의합니다.
  • [부칙]
    1. 본 약관은 2014년 0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수집동의
  • 골프치로투어 (이하 ‘당사’) 는 귀하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보호 취급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1.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당사는 개인의 식별,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항목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수집합니다.
    가.
    수집 항목 : 성명(영문 포함), 로그인ID, 비밀번호, 전화번호, 주소(자택 혹은 직장),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결혼 여부, 결혼기념일, 생년월일, 서비스 이용기록, 결제기록, 여권/비자 유무,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관심지역 등
    나.
    수집 방법 : 홈페이지(파트너사URL) 또는 서면양식, 전화, 팩스, 이메일, 이벤트
  • 2.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당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하며, 해당 개인정보는 회원 가입 당시 정보뿐 아니라 정보 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 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여행상품 예약, 여행자 보험 가입, 항공권/ 호텔의 예약과 출국 가능 여부 파악, 예약 내역의 확인 및 상담, 컨텐츠 제공, 여행 서비스 이용 시 회원의 우대,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 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본인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 추심 등
    나.
    고객 관리 : 고객관리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 확인, 불만 처리 등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
    다.
    신규서비스 및 마케팅-광고에 활용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당사 및 제휴사 상품 안내,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 빈도 파악,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신규 및 제휴 비지니스 관련 서비스 제공
  •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당사는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가.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보존 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4.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가.
    기술적 대책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회원의 개인정보를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킹이나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및 업무상 개인정보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엄격히 제한 하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 니다.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5.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당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이용 및 보유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고객의 회원가입 및 여행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나.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다.
    파기시점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될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 소멸 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된 때
    -
    단,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혹은 기타 개별적인 동의를 받거나 당사의 내부 규정에 의해 일정기간 보존의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6.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당사는 보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준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 및 공유하고 있습니다

    제공대상 제공하는 항목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외 기타 항공사,
    철도, 크루즈 및 기타 해운업체, 국내외 호텔
    및 기타 숙박업체, 기타 현지 랜드사
    영문명,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이메일/휴대폰),
    여권정보(영문명,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항공사 마일리지정보
    서비스의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개인 식별,
    불만처리,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기타 현지 렌터카 업체 성명, 자택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에이스손해보험 외 기타 보험사 성명, 주민등록번호(여행자보험 가입) 여행자보험가입, 제휴 및 기타 편의 서비스 제공
    포도투어 대리점 성명(영문이름포함),주민등록번호(여행자보험 가입), 여권/비자유무
    및 관련 정보(여권만료일, 여권번호 등), 연락처,
    이메일
    서비스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은행/카드사, 제휴이동통신사 및
    기타 통신관련업체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성명, 생년월일
    번호, 성명, 전화번호
    요금납부/정산, 제휴서비스 이용안내, 회원할인
    및 기타연계 서비스 제공, 외국환거래규정 준수등


    ※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전산 데이터 보존하나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치 않음. 단,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상속 등으로 서비스제공자의 권리, 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 7.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당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위탁업체에서 수집, 분석하고 있으며,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
    수탁자, 수탁범위, 공유 정보의 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합니다.
    -
    위탁계약 시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등을 규정하고 계약내용을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위탁대상자 제공 항목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위탁기간
    대한통운㈜ 외 기타 물품배송업체 성명(영문이름 포함), 연락처,
    배송지정보(자택/회사)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계약시작일로부터 계약종료일까지
  • 9.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및 의무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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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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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0.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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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키의 사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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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소속() 직위() 성명(이종헌)
    전화 010-3815-9801
    이메일 golf9875@hanmail.net

    고객은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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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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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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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 12.고지의 의무
    당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
    가.
    공고일자 : 2014년 08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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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행일자 : 2014년 08월 0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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